B1대비반 한성희쌤 수강후기 > 수강후기

수강후기

B1대비반 한성희쌤 수강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효재 댓글 0건 조회 8,721회 작성일 21-11-09 22:25

본문

저는 9월부터 성희쌤 수업에 참여해서 이번 11월 B1시험을 치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탄탄한 커리큘럼과 첨삭이나 코칭 같은 선생님과의 상호작용이 빠르게 될 수 있는 방식을 선호해서 이 학원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한성희쌤의 수업을 들으면서 정말 좋다고 느꼈던 점을 정리 해보면
1. 모든 질문에 정말 꼼꼼하고 최선을 다해서 답변해주신다는 점이었어요!
제가 시험이 다가오면서 집에서 공부하는 시간이 많아지고 그만큼 질문도 많아졌어요! 그래서 카톡으로 귀찮을 법도 한데 선생님께서는 여쭤볼 때마다 관련된 문법, 해석, 어떤 식으로 풀면 되는지 정말 꼼꼼하게 설명해주시고 참고 할만한 블로그 글도 공유해주셔서 시험 당일까지도 정말 큰 도움을 받았습니다! 정말 감사하다고 느낍니다.
2. 정확하게 진도를 커리큘럼에 맞추신다는 점!
저는 이 점이 굉장히 좋았는데 그 이유는 전 공부할 때 계획이 꼭 필요해서 그 계획을 학원 진도 바탕으로 항상 짰어요! 그래서 진도에 차질 없이 그날그날 어떻게 복습을 해야하고 예습을 할지 미리 계획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만약 그날 수업에 진도가 아직 안 끝났다면 시간이 30분이 늦어지더라도 끝까지 수업 하시려는 성희쌤의 열정에 항상 감동 받았습니다..
3. 학생 개개인에게 많은 관심을 주시는 점!
저는 원래 과외를 했다보니 학원을 다니면 아무래도 개인적으로 코칭 받기는 어렵겠다 생각했지만 전혀 아니었습니다..!! 성희쌤은 제게 이만큼 늘었으니 잘하고 있다고 응원해주시고 이런 부분을 더 채우면 좋겠다 등등 항상 피드백을 해주셔서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수업 거의 막바지에 B2 준비 전에 어떤 수업을 들으면 좋을지 함께 계획을 세워주셨던 선생님께 정말 감사했습니다!

저는 성희쌤의 수업을 듣기 전까지 부족한 점이 많다고 스스로 느꼈는데 3개월이 지나고 훌쩍 늘어있는 저의 실력을 보니 성희쌤께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