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시험대비반 한성희 선생님 후기 > 수강후기

수강후기

B1시험대비반 한성희 선생님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미진 댓글 0건 조회 9,277회 작성일 21-12-10 12:03

본문

저는 B1시험대비반이 열리기 시작한 8월부터 10월까지 3개월 수강했습니다. 그리고 11월에 본 B1 시험도 합격했습니다 :)

거두절미하고, 다들 성희쌤 수업 들으세요! 제가 선생님 수업을 들으며 제일 좋았던 세가지를 소개해드리자면, 


1. 꼼꼼한 첨삭


가장 좋았던건 선생님께서 작문이나 구술 스크립트를 꼼꼼하게 첨삭해주신다는 것입니다!

틀린 표현이나 문법적인 요소를 다 수정해주시고, 수업시간에 함께 피드백을 하는데 그게 많이 도움이 되었어요. 

꼼꼼한 첨삭과 피드백 덕분에 작문 실력이 나날이 늘 수 있었고, 안정적인 글 쓰기 실력을 가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2. 다양한 주제 


3개월간 독해, 작문, 구술을 선생님과 함께 연습하며 정말 다양한 주제들을 접할 수 있습니다! 

일단 3개월간 수업이나 과제로 하는 양이 절대 적지 않아서 여러모로 시험이 대비가 될 뿐더러 여러 주제로 생각하고 쓸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수업시간에 다룬 주제가 실제 B1 시험의 작문과 구술에서 나와서 너무 반가웠어요. 덕분에 무난하게 시험을 칠 수 있었습니다! 


3. 질문에 대한 피드백


공부를 하면서 질문이나 의문점이 당연히 생길 수 밖에 없었는데, 선생님께 여쭤보면 너무 친절하게 가르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직접 여쭤보든 카톡으로 여쭤보든 항상 정성스럽게 대답해주셨어요. 

선생님께서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셨기에 더 동기부여돼서 열심히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제가 걱정이 많은 편이라, B1시험을 보기 전에도 B1시험을 보고나서도 시험에 대한 걱정을 많이 했는데 선생님께서 항상 잘할거라고 말씀해주시는게 도움이 정말 많이 됐어요. 

공부와 공부 외에서도 잘 챙겨주시는 선생님 덕분에 B1 시험을 잘 칠 수 있었습니다. 모두 프랑스정원이랑 성희쌤이랑 같이 시험 대비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