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홍준쌤 기초프랑스어1 수강후기 > 수강후기

수강후기

안홍준쌤 기초프랑스어1 수강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rlakfma 댓글 0건 조회 3,986회 작성일 23-05-01 12:41

본문

*외국어를 처음 배울 때 발음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인데 낯설고 어려운 프랑스어 발음들을 정말 이해하기 쉽게 가르쳐주십니다.

+ 녹음 숙제에 대한 피드백을 꼼꼼하게 해주셔서 부족한 발음이 무엇인지 확실히 짚고 넘어갈 수 있습니다.


**시판되는 교재가 아니라 자체 제작하신 프린트를 통해 수업을 진행하십니다. 깔끔하게 정리된 내용에 더하여 선생님께서 중간중간 추가로 들어주시는 다양한 예시까지! 이해가 안될 수 없겠다 싶을 정도로 수업 내용이 알찹니다. 

아무리 좋은 설명을 들어도 실제로 배운 내용이 어떻게 문장에서 활용되는지 이해하지 못하면 완전히 제 것이 될 수 없다고 생각하는데 많은 예문들 덕분에 수업 내용을 오래 기억할 수 있었습니다.


***쌤이 내주시는 작문 숙제는 양도 적절하고 수업에서 배운 내용을 전체적으로 리마인드하기에 좋았습니다.

학생들이 실수하기 좋은(?) 내용이 문제로 나와 자주 틀리거나 실수할 수 있는 부분을 다시 한번 짚고 넘어갈 수 있었습니다.


****처음 프랑스어를 배우는 학생들 모두를 한명 한명 신경써주시며 수업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중간중간에 계속 이해했는지 확인해주시고 어려운 부분에 있어서는 “어려울 수 있다”고 학생 입장에서 공감해주시고 이해될 때까지 다시 설명해주십니다. 프랑스어 초심자에게 자신감을 심어주시려는 쌤의 세심한 마음이 느껴졌습니다.


프랑스어가 배우기 어려운 언어라고 해서 걱정했는데 그런 걱정이 무색할 만큼 한 달 동안 즐거운 마음으로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쌤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